2023/12/18 4

[Giant vs Human 팀프로젝트/Unity] Cinemachine 빨리 따라오게 수정,,다시 보니 안됌

기존 카메라 수정 후 카메라 느리게 따라오는게 문제여서 찾아봤는데 X Damping을 0으로 바꿔주면 카메라가 바로바로 따라온다고해서 처음에는 되는줄 알았는데 지금 동영상 녹화하면서 다시 보니까 안되는 것 같다.. 다시 해봐야할 것 같다. https://docs.unity3d.com/kr/Packages/com.unity.cinemachine@2.3/manual/CinemachineBodyFramingTransposer.html 프레이밍 트랜스포저 | Cinemachine | 2.3.5-preview.3 프레이밍 트랜스포저 이 가상 카메라 Body 알고리즘은 카메라를 Follow 타겟과의 고정된 스크린 공간 관계로 이동시킵니다. 또한 오프셋, 감쇠 및 구성 규칙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프레이밍 트랜 do..

[Giant vs Human 팀프로젝트/Unity] 줄타기 수정

1. 구현하고싶었던 줄타기 구현하고싶었던 줄타기이다. 이 DAVIGO의 게임에서의 줄타기 규칙 1. 맨 윗층 벽에 줄타기를하면 벽에 닿았을 때 살짝 앞으로 가며 위로 점프한다. 2. 중간에서 중간아랫벽에 닿았을 때 위로 점프만 한다. 이것이 내가 DAVIGO를 보고 세운 규칙이다. 2. AddForce [World 기준] AddForce는 World 중심으로 position을 받는 것이었다. 도움받은 글 https://discussions.unity.com/t/addforce-in-local-space/12023 Addforce in local space? hey, how do you change a addforce from global to local? heres what i have at the mo..

[Giant vs Human 팀프로젝트/Unity] 로켓발사위치 수정

1. 기존 로켓발사위치 [에임에서 살짝 아래에서 발사됌] 발사된 이유 GameObject Eye에서 발사되게 만들어놨었는데 그러다보니 에임보다 살짝 아래에서 발사된 것 같다. 2. 발사위치수정 로켓이 나오던 위치를 Eye에서 Camera의 position으로 바꾸어주었다. 그래서 에임의 정중앙에서 로켓이 발사되게 되었다.

[Giant vs Human 팀프로젝트/Unity] PC AIM/ 에임기능

기능 : PC AIM [에임기능] 에임기능 : 1. 스크린 가운데 에임이 줄타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때 에임이 검은색으로 바뀌고 줄타기 기능을 사욯알 수 없을 때 살짝 불투명하게 바뀐다. 2 .아이템이 있을 경우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조준 에임으로 바뀐다. 줄타기 기능 : 어떤 물체를 Player가 바라볼 때 마우스 우클릭으로 그 물체에 공중에서 이동하는 기능 1. 에임이 검은색으로 바뀌고 , 회색, 불투명하게 바뀌는 기능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TestCrossHair : MonoBehaviour { [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