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ant vs Human 팀프로젝트 개발일지

[Giant vs Human 팀프로젝트/Unity] Cinemachine 빨리 따라오게 수정,,다시 보니 안됌

다모아 2023. 12. 18. 18:40

기존 카메라

 


수정 후 카메라

 

느리게 따라오는게 문제여서 찾아봤는데

X Damping을 0으로 바꿔주면 카메라가 바로바로 따라온다고해서 처음에는 되는줄 알았는데 지금 동영상 녹화하면서 다시 보니까 안되는 것 같다.. 다시 해봐야할 것 같다.

 

https://docs.unity3d.com/kr/Packages/com.unity.cinemachine@2.3/manual/CinemachineBodyFramingTransposer.html

 

프레이밍 트랜스포저 | Cinemachine | 2.3.5-preview.3

프레이밍 트랜스포저 이 가상 카메라 Body 알고리즘은 카메라를 Follow 타겟과의 고정된 스크린 공간 관계로 이동시킵니다. 또한 오프셋, 감쇠 및 구성 규칙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프레이밍 트랜

docs.unity3d.com

https://forum.unity.com/threads/what-is-the-difference-between-the-virtual-and-freelook-cameras.1198816/

 

Resolved -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the virtual and freelook cameras?

I'm relatively new to unity and recently have started playing with cinemachine. It's a cool tool, but I don't understand the distinction between the...

forum.uni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