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카메라
수정 후 카메라
느리게 따라오는게 문제여서 찾아봤는데
X Damping을 0으로 바꿔주면 카메라가 바로바로 따라온다고해서 처음에는 되는줄 알았는데 지금 동영상 녹화하면서 다시 보니까 안되는 것 같다.. 다시 해봐야할 것 같다.
프레이밍 트랜스포저 | Cinemachine | 2.3.5-preview.3
프레이밍 트랜스포저 이 가상 카메라 Body 알고리즘은 카메라를 Follow 타겟과의 고정된 스크린 공간 관계로 이동시킵니다. 또한 오프셋, 감쇠 및 구성 규칙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프레이밍 트랜
docs.unity3d.com
Resolved -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the virtual and freelook cameras?
I'm relatively new to unity and recently have started playing with cinemachine. It's a cool tool, but I don't understand the distinction between the...
forum.unity.com
'Giant vs Human 팀프로젝트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Giant vs Human 팀프로젝트/Unity] 에임 오브젝트에 Ray했을 때 hit가 있으면 락온된 느낌주기(애니메이션/애니메이터) (0) | 2023.12.20 |
---|---|
[Giant vs Human 팀프로젝트/Unity] 줄타기 마지막 위치 남기지않기 (0) | 2023.12.20 |
[Giant vs Human 팀프로젝트/Unity] 줄타기 수정 (0) | 2023.12.18 |
[Giant vs Human 팀프로젝트/Unity] 로켓발사위치 수정 (0) | 2023.12.18 |
[Giant vs Human 팀프로젝트/Unity] PC AIM/ 에임기능 (0) | 2023.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