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nteraction SDK 초기설정과 잡기(Create Hand Grab Interactions)를 설정 완료해야한다.
2. Cube에 Physics Grabbable을 추가해준다. (Grabbable 삭제 X)
3. Physics Grabbable에서 Grabbable, Rigidbody에 Cube를 추가해준다.
4. Hand Grab Interactable이나 Grab Interactable의 하단 Optionals를 펼쳐서 Physics Grabbable에 Cube를 추가한다.
5. OVRInteraction > OVRHands > LeftHand 의 자식으로 HandVelocityCalculator prefab을 추가해준다.
6. LeftHand > HandInteractorsLeft > HandGrabInteractor에서 Optionals를 펼쳐서 Velocity Calculator에 추가해준 prefab을 넣어준다.
7. RightHand도 마찬가지로 해준다.
8. OVRControllers나 OVRControllerHands에도 마찬가지로 해주면 똑같이 가능하다.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throw-object/
Throw an Object | Oculus Developers
developer.oculu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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