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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a Quest, VR, Oculus] OVRCameraRig 설정, Interaction SDK 시작하기

다모아 2023. 10. 20. 14:35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getting-started/

 

Getting Started with Interaction SDK | Oculus Developers

 

developer.oculus.com

 

1. OVRCameraRig 추가 , MainCamera 삭제

2. OVRCameraRig의 Inscpector> OVRManager에서 Tracking Origin Type을 Floor Type으로 변환

3. OVRCameraRig의 자식으로 OVRInteraction 추가

4. OVRCameraRig의 Inspector> Hand Tracking Suppor, Hand Tracking Frequency, Hand Tracking Version 수정

5. OVRHandPrefab을  OVRCameraRig > TrackingSpace > LeftHandAnchor 여기에 넣기

6. OVRHandPrefab을  OVRCameraRig > TrackingSpace > RightHandAnchor 여기에 넣기

7. OVRHandPrefab의 Inspector> HandType과 Skeleton Type을 Hand Right로 해주기 (오른손만)


손 입력 장치

1. OVRCameraRig > OVRInteraction의 자식으로 OVRHands 넣기

2. 헤드셋에서 설정 > 장치 > 손 및 컨트롤러로 이동해 손 추적 장치를 키기


컨트롤러를 손으로 설정

1. OVRControllerHands를 OVRInteraction의 자식으로 넣기


컨트롤러 설정

1. OVRControllers를 OVRInteraction의 자식으로 넣기

2. OVRInteraction > OVRControllers > Left Controller > OVRControllerDataSource에서 아래 사진 확인해보기 

3. OVRInteraction > OVRControllers > Right Controller > OVRControllerDataSource에서 아래 사진 확인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