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getting-started/
Getting Started with Interaction SDK | Oculus Develo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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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OVRCameraRig 추가 , MainCamera 삭제
2. OVRCameraRig의 Inscpector> OVRManager에서 Tracking Origin Type을 Floor Type으로 변환
3. OVRCameraRig의 자식으로 OVRInteraction 추가
4. OVRCameraRig의 Inspector> Hand Tracking Suppor, Hand Tracking Frequency, Hand Tracking Version 수정
5. OVRHandPrefab을 OVRCameraRig > TrackingSpace > LeftHandAnchor 여기에 넣기
6. OVRHandPrefab을 OVRCameraRig > TrackingSpace > RightHandAnchor 여기에 넣기
7. OVRHandPrefab의 Inspector> HandType과 Skeleton Type을 Hand Right로 해주기 (오른손만)
손 입력 장치
1. OVRCameraRig > OVRInteraction의 자식으로 OVRHands 넣기
2. 헤드셋에서 설정 > 장치 > 손 및 컨트롤러로 이동해 손 추적 장치를 키기
컨트롤러를 손으로 설정
1. OVRControllerHands를 OVRInteraction의 자식으로 넣기
컨트롤러 설정
1. OVRControllers를 OVRInteraction의 자식으로 넣기
2. OVRInteraction > OVRControllers > Left Controller > OVRControllerDataSource에서 아래 사진 확인해보기
3. OVRInteraction > OVRControllers > Right Controller > OVRControllerDataSource에서 아래 사진 확인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