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ant vs Human 팀프로젝트 개발일지

[Giant vs Human 팀프로젝트/Unity] Animation Layer

다모아 2024. 1. 2. 15:37

Override로 하지 않고 Addtitive로 하면 애니메이션의 선호도가 Base Layer가 먼저되서 내가 Attack Layer에서 원하는 애니메이션이 안나오고 Base Layer의 애니메이션이 되어버린다.

 

Base Layer
Attack Layer
Parameters

 

Defend 메서드

마우스 가운데를 눌렀을 때의 애니메이션과 보호막이 나오는 역할 및 UseMp() 메서드 호출

 

UseMp() 메서드와 CoUseMp() 메서드

1초 텀을 가지고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누르고있을 때 아이템이 차감되게 만들었다.

아이템이 0개 이하이면 코루틴을 빠져나가고 다시 방어상태를 Idle 상태로 변경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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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는 Coroutine이 마우스 버튼을 떼도 1초는 돌아가서 계속 돌았지만

코드의 서순을 바꿔줘서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1); 가 원래 if(Input.GetMouseButton(2))안에 있었는데

나오고 변경해주었다.

 

그랬더니 마우스 버튼을 떼면 아이템이 달지 않게 되었다.

 

움직일 때 애니메이션과 마우스를 떼도 아이템이 줄지 않는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