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tic 기능에서 이제 추가로 원하는 작업이 무엇이든 닿으면 진동이 울리게하는게 목표였다.
Pointaable Unity Event Wrapper로 Select 되었을 때 진동기능을 해주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stHaptic : MonoBehaviour
{
public void OnSelect()
{
this.vibratorSensor();
}
private void OnTriggerEnter(Collider other)
{
this.vibratorSensor();
}
private void vibratorSensor()
{
float primaryIndexTrigger = OVRInput.Get(OVRInput.Axis1D.PrimaryIndexTrigger);
float primaryHandTrigger = OVRInput.Get(OVRInput.Axis1D.PrimaryHandTrigger);
float secondIndexTrigger = OVRInput.Get(OVRInput.Axis1D.SecondaryIndexTrigger);
float secondHandTrigger = OVRInput.Get(OVRInput.Axis1D.SecondaryHandTrigger);
//왼손
if (primaryHandTrigger > 0)
{
OVRInput.SetControllerVibration(1, 1, OVRInput.Controller.LTouch);
}
//왼손
else if (primaryIndexTrigger > 0)
{
OVRInput.SetControllerVibration(1, 1, OVRInput.Controller.LTouch);
}
//오른손
else if (secondHandTrigger > 0)
{
OVRInput.SetControllerVibration(1, 1, OVRInput.Controller.RTouch);
}
//오른손
else if (secondIndexTrigger > 0)
{
OVRInput.SetControllerVibration(1, 1, OVRInput.Controller.RTouch);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