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Input System을 이용해서 움직임을 만들어주었다.
Start()
NewInputSystem에서 예를 들어 WASD를 눌렀을 때 그 값을 가져오고 안눌렀을 때 Vector2.zero 값을 가져온다.
처음 해봐서 팀원의 도움을 받았다.
애니메이션 State 값이 0이면 Idle 상태이다.
Update()
moveDir이 움직일 때 Translate해주고, 애니메이션화 해줬다.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총알이 발사하게 해줬다.
PlayerAnim()
애니메이션해주는 메서드이다.
State가 1이면 왼쪽, 2이면 오른쪽 애니메이션을 하게 만들어놨다.
ClampPosition()
위치를 가두는 메서드이고 Update에서 실행해주고있다.
결과
팀플 1일차 느낀점 : 각자해서 빠르다.
의사소통이 되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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