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PageNext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UIPrevNext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private Button btnPrev;
[SerializeField]
private Button btnNext;
private int totalStageNum = 40; // 총 스테이지
private int currentPageNum = 1; // 현재 페이지
private int maxStageNum = 18; // 한 페이지의 마지막 스테이지
private int endPageNum;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this.Display();
this.btnPrev.onClick.AddListener(() => {
if(this.currentPageNum == 1)
{
Debug.Log("이전페이지로 갈 수 없습니다.");
}
else
{
Debug.Log("이전페이지로 가기");
this.currentPageNum -= 1;
this.Display();
}
});
this.btnNext.onClick.AddListener(() => {
if (this.currentPageNum == this.endPageNum)
{
Debug.Log("다음페이지로 갈 수 없습니다.");
}
else
{
Debug.Log("다음페이지로 가기");
this.currentPageNum += 1;
this.Display();
}
});
}
private void Display()
{
this.endPageNum = Mathf.CeilToInt((float)this.totalStageNum / this.maxStageNum);
Debug.LogFormat("총 스테이지 : {0}", this.totalStageNum);
Debug.LogFormat("현재 페이지 : {0}", this.currentPageNum);
Debug.LogFormat("최대 페이지 : {0}", this.endPageNum);
int endStageNum = this.currentPageNum * this.maxStageNum;
int startStageNum = endStageNum - 17;
//마지막 페이지
if(this.currentPageNum == this.endPageNum)
{
endStageNum -= 14;
}
Debug.LogFormat("스테이지 : {0} ~ {1}", startStageNum, endStageNum);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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