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클래스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LearnDotnet
{
internal class App
{
//생성자 메서드
public App()
{
Marine marine = new Marine(); //호출은 부모가 먼저되고
int hp = marine.GetHp();
Console.WriteLine(hp);
}
}
}
TerranUnit [부모]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LearnDotnet
{
internal class TerranUnit
{
//멤버변수
//protected : 파생 클래스까지 접급할 수 있음
protected int hp = 10; //모든 테란 유닛은 생명력을 가지고있다.
//생성자메서드
public TerranUnit()
{
Console.WriteLine("TerranUnit클래스의 생성자 호출됨");
Console.WriteLine(this); //클래스의 현재 인스턴스
Console.WriteLine(this.hp);
}
//멤버메서드
public int GetHp()
{
return this.hp; //marine의 hp
}
}
}
marine 클래스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LearnDotnet
{
internal class Marine : TerranUnit
{
//멤버변수
//생성자메서드
public Marine()
{
Console.WriteLine("Marine클래스 생성자 호출됨");
Console.WriteLine(this.hp);
}
//멤버메서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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