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vate void OnGUI()
{
GUI.Label(new Rect(10, 10, 200, 50), "SpaceShooter");
}
https://docs.unity3d.com/kr/2021.2/Manual/UIE-VisualTree.html
Overlay
UI항목들이 가장 상위 계층으로 표현됨.
Simple로 하고 Set Native Size하면 원본사이즈로 나온다
Image Type = Filled, Horizontal, Vertical
https://www.flaticon.com/search?word=circle
'유니티 심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roShooter - 몬스터를 발견하면 공격애니메이션 실행 (0) | 2023.08.25 |
---|---|
절대강좌 유니티 - Button, Hpbar, TestMesh pro (0) | 2023.08.25 |
HeroShooter - 가까운 거리 몬스터 선 그리기 (0) | 2023.08.24 |
절대강좌 유니티 - 혈흔효과, 몬스터 공격효과, 델리게이트, 죽으면 강남스타일, 본 구조, 충돌감지, 몬스터 사망 (0) | 2023.08.24 |
HeroShooter - FadeIn, FloatingJoystick, 닭이미지, 텍스트, Ray (0) | 2023.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