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LerpMain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private Transform startTrans;
[SerializeField]
private Transform pointTrans;
[SerializeField]
private Transform endTrans;
[SerializeField]
[Range(0, 1)]
private float lerpValue;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Vector3 tpos = Vector3.Lerp(this.startTrans.position, this.endTrans.position, this.lerpValue);
this.pointTrans.position = tpos;
}
}
'유니티 심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Vector (0) | 2023.08.17 |
---|---|
잘못만든 카메라 세팅 (0) | 2023.08.17 |
카메라 세팅 (0) | 2023.08.17 |
Joystick, 앞 뒤 왼 오 애니메이션, 마우스 드래그해서 시야 옮기기 (0) | 2023.08.17 |
SpaceShooter2D - 스페이스바 눌러서 총쏘기 (0) | 2023.08.17 |